쿠로의 팬이심을 자처하시는 분이 계셔서

쿠로 슨생의 단독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


한 폭의 그림과 같은 눈부신 외모

뉘집 아들인지 몰라도 잘생겼다!


쿠로스키는 엄마가 페르시안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장모도 아니고 단모도 아닌 어중간하면서 풍성한 터럭을 가지고 있어요

근데 털이 몸에 딱 붙어 나기 때문에

그냥 눈으로만 보기에는 털이 그렇게 긴지 잘 몰라요
 

그래서 사진에서는 오동통해보여도

직접 만져보면 참 말랐답니다


 

참 말랐는데도 몸무게는 6.6~ 7kg로 사이를 왔다갔다 하지요

비슷한 몸무게의 덕구 보다 몸길이가 5cm 정도 더 길고
 
발도 더 큰 우리의 쿠로스키~

7kg 덕구는 살이 알알이 들어 차서 빵빵, 똥글, 후덕한데 

쿠로는 마른 느낌인 이유는

덕구 보다 훨 뚜껍고 옹골찬 뼈대 때문이예요

고양이 계의 통뼈랄까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500g만 더 쪘으면 좋겠어요

뚱맥이 흐르는 우리집에 갈비뼈가 앙상히 만져지는 고양이라니....


자존심도 쎄고 고집도 쎈, 폼생폼사 고양이입니다

그런 반면에 집사 살살 녹이는 애교도 부릴 줄 아는 우리 쿠로스키~

 


하지만 애교는 은밀히 부려야 한다는 쿠로의 철학 때문에

또리방하거나 깜찍한 모습은 거의 카메라에 잡히지 않아요

잠깐 아깽이 얼굴이 나온다 싶으면

...

급 정색 하십니다


언제나 이런 근엄 모드로 일관하는 피곤하게 사는 고양이랍니다

 


하지만 장난감 앞에서 태연하기란 쉽지 않은 법

순간 순간 아깽이 얼굴이 나오기도 해요 ^^


초집중한 쿠로~!

 

저 에메랄드 눈동자!

밀가루 잔뜩 묻은 주뎅이~~

 

 

힘이 어찌나 좋으신지 낚시대 휘어지는거 보이시나요?



즐거운 놀이 타임이 끝나고

사랑해 마지 않는 너덜너덜한 스크래쳐 위에서 휴식중인 쿠로


쿠로가 넘 좋아하는 터라 아직 구 스크래쳐를 버리지 못했답니다 ㅠ,.ㅠ

 

그렇게 놀고도 부족한지 불만가득한 표정!

난 팔떨어지는 줄 알았다고~

이런 무한 체력의 고냥이 같으니라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 AkiRa 2012.02.28 22:50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쿠로는 고양이인데도 뭔가 정말 멋져서 제 맘을 두근두근거리게 하는 뭔가가 있어요- =ㅂ= 키도 크고 발도 크고 제 이상형이네요 ㅋㅋ 테비도 정말 멋져요! ㅋ

    • Favicon of http://iyeti.kr BlogIcon 프로채터 2012.02.29 13:58 신고 수정/삭제

      덕구는 버린것이야?
      그리고 쿠로 욕 잘해...
      우웨에~ 우웨에~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3.07 18:42 신고 수정/삭제

      [참 일찍도 쓰는 답글] 아키라님은 거묘에 필이 받으시는군요~ 전 거묘 뚱묘파~ ㅎㅎ

  • 카터맘 2012.02.29 00:03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쿠로~~~ 체구가 큰 거묘군요 ㅎㅎㅎ 한번 안아보고 싶어요
    노는 것도 너무 귀엽네요 ㅎ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3.07 18:44 신고 수정/삭제

      [참 일찍도 쓰는 답글] 손님 방문시 투명해지십니다 ㅎㅎ 쿠로는 손님이 놀러 와도 못 보고 가는 멤버중 하나... 입돠!

  • 프릭 2012.02.29 02:38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낚시대 잡을려고 서있을때의 저 안정적인 모습
    주댕이에 밀가루 묻히다가 살짝 가슴에도 묻히시고
    놀이 시간에 귀여운 척(?)
    왼쪽 발을 살짝 들어올려 애교쟁이 모습도 연출하는
    쿠로는 진정한 일인자.. 아니 일묘자 입니다 ^^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3.07 18:45 신고 수정/삭제

      [참 일찍도 쓰는 답글] 압! 가슴 팍에 묻은거 찾아 내셨군요 홀라당 밀면 가슴 부위에 다이아 모양의 흰 모양이 있답니다 ㅎㅎ

  • 캐티 2012.02.29 13:28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아오 저 뽕주댕이....... ⓛㅅⓛ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3.07 18:45 신고 수정/삭제

      [참 일찍도 쓰는 답글] 뽕이 재대로 들어 갔습죠ㅎㅎ

  • 떡군 2012.03.01 23:01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직접만져보면 말랐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공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품종피가?
    그런거야?
    몰랐네ㅜ
    장농위 숨어있던,쿠로선상ㅜ
    진정 보스가맞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iyeti.kr BlogIcon 프로채터 2012.03.02 19:16 신고 수정/삭제

      [img]http://ts.daumcdn.net/custom/blog/9/93490/skin/images/for_009.jpg[/img]
      예전에는 많이 통통했는데
      요즘은 뼈밖에 없는데다
      좀만 만져도 우웨~~우에~~ 욕부터하고
      나름 까칠한건지 쿠롱이가 계속 스트레스 받아서리...
      만지고 싶어도 되도록이면 가만히 냅둡니다...
      근데 살이 안찌네요... ㅠㅠ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3.07 18:46 신고 수정/삭제

      [참 일찍도 쓰는 답글] 직접 만져보면 진짜 말랐단 말이여 ㅠ,.ㅠ

  • 은빛바람 2012.03.07 20:36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하악~하악~이런거 이런거~~~~너무 좋아~
    쿠로님 사랑해요~~~통뼈 원츄~~~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3.10 22:01 신고 수정/삭제

      은빛 바람님은 쿠롱이 보셨죠? 말자 데리러 오셨을때! 그때 울 쿠로로 참 애기였는데... 덩치는 아니었지만...

  • 떡군 2012.03.07 22:26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직접만져보면 참말랐답니다ㅜ
    대단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퍽도 많이말랐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장슨생님은, 워찌그리 소심하신지, 낯선손님오면 잽싸티는건 여전한가ㅋ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3.10 14:54 신고 수정/삭제

      여전히 빛의 속도로 튀기 바쁘심 ㅎㅎ
      고양이 버릇 개주겠어~~

  • 무지개 2012.03.08 14:25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img]http://ts.daumcdn.net/custom/blog/9/93490/skin/images/for_009.jpg[/img] 아웅..!!! 드뎌 왔어요~~!!! 개인 신상에 일이 많이 생겨서 늦게나마 우리 쿠롱이 보러 ㅋㅋㅋ 쿠로 넘 이뽀요...+_+ 에메랄드 눈동자.. 갖고싶다... 이남좌...!!!!! ㅎㅎㅎ
    이렇게 정리 잘해서 바로 올려주셨는데... 전 늦게 왔군요...Otz.. 그래도 이쁜 쿠로봐서 기분이 한결 좋아지네요...^^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3.10 14:55 신고 수정/삭제

      쿠로 특집 편을 자주 올리도록 노력할꼐요~ 채찍질??해주세요~


이런 틈바구니에서 먹고 살려면 서열 1위도 별수 있나요?


위엄이고 폼이고 포스고 몽땅 버리고 대구리부터 들이밀어야죠


힘들게 얻은 한입인만큼 더 맛이나요


흐미 바로 이맛이여~!


협박도 해보고


애교도 부려서

 

맛나게 냠냠냠 먹습니다


그렇게 한입 두입 먹다보니 어느새 바닥난 간식...

 

진정 이게 끝인가요?


리얼리?

아직 간에 기별도 안갔는데?


어떻한다... 고민고민

 


그럼 저거라도...

 


밥그릇 설거지 하는 서열 1위의 위엄!


얼굴을 다 들이 밀고 바닥이 뚫어져라 핥아봅니다


설거지 부작용으로 이에 잔뜩 낀 고기 

이게 왜 안빠지지 끙! 끙!


아... 스타일 다구겼네 쩝...

 

묘생 어쩌다 이렇게 됐누...


아무리 그래도 서열 1위도 먹고는 살아야자나요?

폼이 밥먹여 주는건 아니자나요 그쵸?

배부르면 장땡 아닌가요? 맞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 Favicon of http://skinc.tistory.com BlogIcon v라인s라인 2011.12.18 09:21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ㅋ 서열1위도 정말 별수 없네요 ^^
    재미있게 잘보고 갑니다

  • 프릭 2011.12.18 22:21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쿠로의 눈은 초록빛 호수
    그 호수에 퐁당 빠지고 싶어라 >.<
    그럼요~ 1위 다 필요엄쓰요~~~ 배부른게 장땡 ㅋㅋㅋㅋ
    아구 잘생겼다 쿠로!!!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19 13:59 신고 수정/삭제

      저는 그 호수에 맨날 빠져 허우적거립니다 ㅎㅎㅎ

  • 연애13년째 주부 2011.12.18 23:12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어휴~쿠로두 먹을것 앞에선!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두 포스는 있는거 가타요!
    나부대지 않고 점잔은 것이~
    애들 간식먹는게 왜케 이쁘나요~
    엄마가 주는건 뭐든 맛난다옹~

  • 캐티 2011.12.19 13:05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그래도 표정만은 카리스마 있게..... ㅎㅎ

  • Favicon of http://jaeyunnz.tistory.com BlogIcon 윤냥NZ 2011.12.22 08:55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일단 입이 많으면 먹고보는게 진리!! 쿠로야~ 내가 니맘 안다..ㅠ.ㅠ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23 00:35 신고 수정/삭제

      저도 식탐많은 남푠님하랑 살다보니 먹을게 생기면 일단 입으로 넣고 봅니다 저도 쿠로의 심정을 알아요 젠장!

  • Favicon of http://alienus.egloos.com BlogIcon 스키비 2011.12.31 05:44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쿠로 엄청 "잘생겼"네요. 정말 늠름한게 일인자다운 카리스마가 넘쳐요~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31 22:56 신고 수정/삭제

      1인자가 저렇게 밥그릇에 얼굴을 묻고 저러고 있습니다 에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