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 뉴스에서 일사병이다, 열사병이다, 폭염이 어쩌고 떠드는


이 삼복 더위에도 뜨끈한 노트북 찜질 중인 쿠로스키


넌 덥지도 않냐?




니 덩치를 생각해야지...


엄마는 노트북이 뿌아질까 겁난다 ㅜ,.ㅜ 



그걸 아직 모르다뉘... 난감하구나...






쿠로스키의 착각이 나아지지 않고 점점 심해지기만하자


저는 집사로서, 또한  엄마로서


진실을 말해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지못미...





마음은 아깽이건만 몸은 언제 이리 쑥쑥 자랐는지


덩치가 커서 남들 다 올라가는 노트북 위에도 못 올라가고


우다다하다가 의자 사이에 끼이질 않나


아깽이들은 똥깐도 둘이서 같이 쓰기도 하던데


쿠로는  볼일만 보고 겨우 겨우 나온다는... ㅎㅎㅎㅎ


덩치가 커서 쿠로는 불편할지 몰라도 그런 너를 보는 엄마는 완전 잼나구나~ ㅋ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 프릭 2012.07.30 13:04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사진 쿠로..
    자기 손으로 중요부위(?) 자체 모자이크 한거에요?
    덩치 큰 사람이 순한 사람 많자나요
    그것처럼 쿠로도 순진댕이 같아요

    (이제 실시간 새글 알람이 되네요~!!!! ㅊㅋㅊㅋㅊㅋ ㅋㅋㅋㅋ)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7.30 13:06 신고 수정/삭제

      오호~ 이제 알림이 뜨는군요 감격! 감격! ㅠ,.ㅠ

      자체 모자이크 넘 귀엽지 않아요?
      쿠롱이가 저 자세로 자주 앉아 있는데 그때마다 거긴?? 잘 가리고 있더라구요 ㅎㅎ

  • 쌤냥 2012.07.30 14:16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저거슨... 넷북이겠져...? 0_0;;;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7.30 14:33 신고 수정/삭제

      넷북 맞아요~ㅎㅎ 그래도 29cm나 되는데도 너무 앙증 맞아 보이지 안습니꽈?

  • catty 2012.07.30 14:55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트북을 감쪽같이 숨기는군여,
    왜 굳이 거길 올라가서 엑스라지 사이쥬인거 인증하는거야... ㅋㅋ
    아우 생각만해도 배가 따끈따끈해지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7.30 15:16 신고 수정/삭제

      그러게요 왜 굳이 올라가서 떡대인증을 하는 건지 모르겟네요
      게다가 이 더위에 왠 찜질이랍니꽈?

  • Favicon of http://afn3535.tistory.com BlogIcon 늘오후 2012.07.30 16:41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저어기..쿠로야?? 그정도로만 올라가는것도 난 부럽기 그지없구나...그정도면 대단한거야~~~!!//8월 12일이 일욜이넹?? 무조건 콜~!!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7.30 16:59 신고 수정/삭제

      언니 12일이 아니고 10일이여 둘째주 금요일이랴 다시 확인해줘 ㅠ,.ㅠ

  • Favicon of http://090129.tistory.com BlogIcon 윤마초 2012.07.30 22:54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쿠로스킹 간만이네요ㅋㅋ 폰으로보고 ? 노트북이 어디에?ㅋㅋㅋㅋ 이러고 있었어요 카리스마속에 아가마인드 귀여워요 덩치만 컸지 애같아요

  • 연애13년째 주부 2012.07.31 10:43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13년째 였는지 11년째 였는지 헷갈리네...에휴...ㅋㅋㅋ
    블로그가 새단장 한거죠?
    맨 위에 십이지묘 사진이 똻!!!!!!
    늠늠 믓쪄요~
    새삼 많다는 생각이 드네요?
    프로채터님이 해준신게 아닌가?하고 생각해보고 있네요.

    저두 첨에 노트북이 어...어디.....
    거묘 쿠로 인증샷이라묘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프로채터 2012.08.03 10:04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흠냐... 댓글 아이디 안보이는거 수정... ㅋㅋㅋ

  • Favicon of http://blog.naver.com/2frame BlogIcon 츳코미 2013.01.15 17:20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안녕하세요...네이버 츳코미블로그의 츳코미입니다.
    티스토리 하고 싶었지만,....뭔가 어려울 것 같아....매번 망설이기만 하다가,
    오늘 드디어 시작하기로 맘먹었습니다....정말 감사합니다....티블로그 만들고 나면 꼭 한번 오시길 초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쿠로스키의 햄 볶는 1인자 라이프를 살펴 보아요~ ㅎㅎ

 

이 사진들은 약간의 과장이 있긴 하지만

 

실제 벌어진 것들만 재구성 해봤어요

 

 

 

 

 

그런 다음~

 

 

 

 

좀처럼 오뎅꼬치나 쥐돌이 낚이지 않는 쉬크한 쿠롱이~

 

좀 비싼 깃털 낚시대는 되야 그를 낚을 수 있답니다 ㅎㅎ

 

이른바 비싼 남자!

 

 

 

 

 

 

 

쿠로가 살이 좀 쪘어요~

 

지난 겨울처럼 앙상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오동통하지도 않는 딱 적당한 몸매예요

 

근데 뒷태는 참 푸짐해 보이네요 ㅎㅎ

 

 

 

 

 

 

 

 

 

 

 

 

 

(집 근처에서 아파트 짓는다고 공사중이거든요) 

 

 

 

 

 

그 외에도 우리집 문제아 둘이서 쌈박질을 한다구요!

 

그럴땐 은근슬쩍 다가가 강렬한 눈빛 레이져를 쏘면 돼요

 

그럼 알아서 도망가요~

 

 

 

이렇게 하는 일이 많아서 피곤하지 않냐구요?

 

서열 1위라서 좋은게 뭐 있냐구요?

 

 

 

일인자의 특권은 바로~ 바로~ 바로~

 

이거예요!

 

 

 별거 없다구요?

 

그렇지 않아요~ 남들은 힘겹게 식빵 구을때

 

전 두팔을 쭉 뻗고 잘수 있어요

 

 

 

이렇게 일인자 되기 어렵지 않아요~

 

 

 

 

불쌍한 우리 쿠롱이... ...

 

그깟 서열 1위가 뭐라고 저렇게 집착하면서 피곤하게 살아요 ㅎㅎ

 

간식때도 절대로 엄마가 부르기 전에 입을 대거나

 

보체거나 하는 거 없이 점잖하게 기다리구요

 

제가 아는척을 하거나 입 앞에 가져다주면

 

얼씨구나 하고 먹어요  

 

참 성격 특이한 고냥이예요

 

게다가 앉는 자세요 남다르답니다

  

 

 

 이렇게 앉아 있는게 폼이 난다고 생각하는지...

 

저라면 이득도 없고 피곤하기만 일인자 따위 개나 줘버리고

 

프리하게 살터인데...

 

쿠로의 정신세계는 알다가도 모르겠어요 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 AkiRa 2012.06.08 18:31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잘생겼어요 쿠로.. 실제로 보고 반했다는 ㅋㅋㅋ 정말 크고 멋진 품격 같은게 뿜어져 나온달까- ㅋㅋ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6.08 19:52 신고 수정/삭제

      크고 멋진 품격 같은게 가끔 뿜어져 나오긴 하죠
      단 우리 식구끼리 있을때만요 ㅎㅎ
      손님만 오면 겁쟁이가 돼요 ㅋㅋㅋ

  • 프릭 2012.06.08 19:56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이야~~ 쿠로의 카리쓰마
    애들 싸울때 바로 진가가 발휘 되는군요
    어쩜... 덕구 바로 눈 내리 까네요 ㅋㅋㅋㅋ

    첫번째 간식 먹는 사진에서
    열매만 아니었음 피콜로와 백구사이에 있는 바람에
    흑백 사진속에 쿠로만 칼라로 연출한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6.08 20:12 신고 수정/삭제

      어디선가 애들이 좀 심하다 싶게 툭닥거리면 쿠롱이가 출동해요~ 지가 무슨 정의의 수호자쯤 되는줄 아나봐요 ㅋㅋ

  • 카터맘 2012.06.08 23:27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오~~ 쿠로 멋져요~~
    애들 싸우는데 슬금 가서 눈빛 쏘아주니까 싸움 종결되네요. ㅎㅎ 평화를 좋아하는 1인자. ㅎㅎㅎ
    게다가 소파에서 쭉뻗은 앞발까지..ㅋㅋ 쿠로가 좀 폼생폼사같네요. ㅋ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6.09 00:42 신고 수정/삭제

      눈빛 한방! 그 안에 많은 쿠로의 능력이 함축되어 있답니다 ㅎㅎㅎ
      좋고 자랑스러원 면도 있지만 덕분에 넘 피곤하게 사는 것 같아서 참... 애미로써는 별로 바람직 하지 않아 보여요 ㅠ,.ㅠ

  • 연애13년째 주부 2012.06.09 22:19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흐아~~~이 포슷 대박대박!!!!!!!!!!!
    쿠로 증말 믓지심!!!
    진심임!!!!!!
    동영상 보구
    캬아캬아캬아~~~~
    저혼자서 막막막!!!
    저늠 시키들 뇌맑은 덕구, 응삼이~(맞죠?맞죠!)
    ㅋㅋㅋㅋ물으뜯구 뒤구는게
    참으로 귀엽도다~~~
    털은 좀 날리겠지만....ㅎㅎㅎ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6.10 15:21 신고 수정/삭제

      쿠롱이가 좀 카리스마 넘치죠?
      치고 박고 하는 우리집 왕따들(뇌맑은 덕구와 에너자이저 응상) 맞습니다 ㅎㅎ

  • 뽀맘 2012.06.10 02:13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아흥~ 넌 단지 남자고양이일뿐인데..
    감히 네가 내가슴을 쿵덕거리게하다니..
    나쁜남묘~ 너한테 반했어!! *.*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6.10 15:21 신고 수정/삭제

      대놓고 폼생폼사 나쁜남자??(이미 없는대도)에게 반하셨군요 ㅎㅎ

  • 북경아줌마 2012.06.11 00:28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쿠로야'''허리안아프냐'''
    아무리 쓸일도 없어도 소중히 간직하거라'''ㅋㅋㅋ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6.12 15:10 신고 수정/삭제

      안아픈지 저러고 편하게 있드라구요~ 쓸일은 없어도 허리는 소중하긋죠? ㅋㅋ

  • catty 2012.06.11 09:01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간식 받아드시는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서열1위인데 완전 깜찍해요.

  • 2012.06.11 10:50 답글 | 수정/삭제 | ADDR

    비밀댓글입니다

    • 2012.06.13 08:41 수정/삭제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6.13 18:30 신고 수정/삭제

      편하실때 보내주세요~ ㅎㅎ 긍데 이렇게 되면 덕구가 애묘계의 스타~가 되는 건가요? ㅎㅎㅎ

  • Favicon of http://afn3535.tistory.com BlogIcon 늘오후 2012.06.11 23:40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역시...남자는 간지!!! 쿠롱이 정도 돼야~~ 서열1위의 근엄함이 물씬난다규~~

  • 쌤냥 2012.06.22 12:43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다른 사진에선 잘 안느껴지는데... 덕구랑 응삼이 옆에 놓고 보니 쿠로 덩치빨이 ㅇㅁㅇ'; 헉...
    홍염공 망발이 쑥 들어가네요 orz 쿄호호 아이 멋져라 쿠로찡.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6.22 15:24 신고 수정/삭제

      염이가 공인건 문제가 안되는데.... 수가 저리 떡대에 카리스마가 넘치니... 그게 문제인거죠 ㅠ,.ㅠ


이런 틈바구니에서 먹고 살려면 서열 1위도 별수 있나요?


위엄이고 폼이고 포스고 몽땅 버리고 대구리부터 들이밀어야죠


힘들게 얻은 한입인만큼 더 맛이나요


흐미 바로 이맛이여~!


협박도 해보고


애교도 부려서

 

맛나게 냠냠냠 먹습니다


그렇게 한입 두입 먹다보니 어느새 바닥난 간식...

 

진정 이게 끝인가요?


리얼리?

아직 간에 기별도 안갔는데?


어떻한다... 고민고민

 


그럼 저거라도...

 


밥그릇 설거지 하는 서열 1위의 위엄!


얼굴을 다 들이 밀고 바닥이 뚫어져라 핥아봅니다


설거지 부작용으로 이에 잔뜩 낀 고기 

이게 왜 안빠지지 끙! 끙!


아... 스타일 다구겼네 쩝...

 

묘생 어쩌다 이렇게 됐누...


아무리 그래도 서열 1위도 먹고는 살아야자나요?

폼이 밥먹여 주는건 아니자나요 그쵸?

배부르면 장땡 아닌가요? 맞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 Favicon of http://skinc.tistory.com BlogIcon v라인s라인 2011.12.18 09:21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ㅋ 서열1위도 정말 별수 없네요 ^^
    재미있게 잘보고 갑니다

  • 프릭 2011.12.18 22:21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쿠로의 눈은 초록빛 호수
    그 호수에 퐁당 빠지고 싶어라 >.<
    그럼요~ 1위 다 필요엄쓰요~~~ 배부른게 장땡 ㅋㅋㅋㅋ
    아구 잘생겼다 쿠로!!!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19 13:59 신고 수정/삭제

      저는 그 호수에 맨날 빠져 허우적거립니다 ㅎㅎㅎ

  • 연애13년째 주부 2011.12.18 23:12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어휴~쿠로두 먹을것 앞에선!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두 포스는 있는거 가타요!
    나부대지 않고 점잔은 것이~
    애들 간식먹는게 왜케 이쁘나요~
    엄마가 주는건 뭐든 맛난다옹~

  • 캐티 2011.12.19 13:05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그래도 표정만은 카리스마 있게..... ㅎㅎ

  • Favicon of http://jaeyunnz.tistory.com BlogIcon 윤냥NZ 2011.12.22 08:55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일단 입이 많으면 먹고보는게 진리!! 쿠로야~ 내가 니맘 안다..ㅠ.ㅠ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23 00:35 신고 수정/삭제

      저도 식탐많은 남푠님하랑 살다보니 먹을게 생기면 일단 입으로 넣고 봅니다 저도 쿠로의 심정을 알아요 젠장!

  • Favicon of http://alienus.egloos.com BlogIcon 스키비 2011.12.31 05:44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쿠로 엄청 "잘생겼"네요. 정말 늠름한게 일인자다운 카리스마가 넘쳐요~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31 22:56 신고 수정/삭제

      1인자가 저렇게 밥그릇에 얼굴을 묻고 저러고 있습니다 에효...


어린 시절을 함께하고 청소년 시절 첫발정을 지켜보며 거대한 역사를 이룩하려 시도 했으나

남매끼리는 그러면 안된다며 눈까뒤집고 날뛰던 내 손에 탈뽕과 탈궁 되어버린 모모와 쿠로
 
섬씽 비스무리한 것이 한차례 있어서 그런지 애기 때부터 같이 자라서 그런지

둘은 유난히 사이가 좋아요 지롤맞은 모모년이 찾아가서 앵기는 유일한 아이가 쿠로에요

쿠로도 홍염이때와는 전혀 다르게 모모를 다정하게 감싸주죠~   


모모가 지 머리통을 배고 자도 가만 두는 쿠로



게다가 자면서도 모모를 꼭 안고 있는 쿠롱이의 듬직한 발!!





예전에 모모와 삼순이의 칼바람 부는 서열 전쟁이 잃어 났을때

삼순이에게 하악질을 하다 모모가 궁지에 몰리면

어디선가 나타나 삼순이를 제압해주던 쿠로

덕구가 이불에 오줌싸면 디지게 패서 혼구녕을 내시는 분이

화장실 전체갈이 하루 지났다고 모모년이 이불에 오줌싸는건

왜!! 왜!!! 와이!!!


친절하게 이불을 똘똘말아 덥어놓고 처리했다며 엄마는 모를꺼라며

안심시키며 그루밍 해주는 건지...

쿠로스키 너 묘생 그렇게 사는거 아니다!

편애가 넘 심하잖어!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 프릭 2011.12.11 14:33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아아아악 사랑스러워!!!!!!
    살짝 송곳니 보여주며 잠든 쿠로와
    넌 이미 내꺼야라는 듯하게 쳐다보는 모모
    어쩌면 저렇게 사랑스런 포즈를 취해주는지
    정말 쿠로 편애가 너무 너무 심한대요??? ㅎㅎㅎ

    사랑의 작때기는 누구에게는 행복하지만
    누구에게는 잔인한 구도에요 (ㅜ.ㅜ) ㅎㅎㅎ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11 15:07 신고 수정/삭제

      애들끼리 다정한 모습은 언제 봐도 사랑스러운 것 같아요 ㅎㅎㅎ

  • 연애13년차 주부 2011.12.11 17:28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우와 진짜 편애가!쟤들 샘나게 껴안구 자네요.머리도 베고.칫칫

  • 은빛바람 2011.12.14 21:13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헛!
    이리 사랑스럽다뉘!!
    조 사이에 머리를 콕박고 부비부비 할래요~!!
    아 츤데레 같은 모모도 좋고 한결같은 남자 쿠로도 좋고 어뜨케~!!!!


스크래쳐가 엄청 작아보이는 착시효과가 일어나지만 저것은 대형 스크래쳐가 맞답니다 


대형 스크래쳐 조차 감당하지 못하는 거묘 쿠로 슨생!!
그래요 요즘 쿠로는 스크래쳐와 사랑에 빠졌어요 ㅎㅎ
 

 

보통 쿠로 성격이라면 응삼이가 귀찮아서라도 포기하고 갈텐데 꾹 참고 버팁니다 
얼굴에서는 불만이 뚝뚝 묻어나오지만 참고 버팁니다  ^^


심지어는 그렇게 귀찮아 하는 염이 옆에 붙어 자기도 합니다

 


이 스크래쳐에 한팔이라도 올려 놓을 수 있다면 말이죠 ㅎㅎ
다음 달에는 구멍난 제 빤스를 팔아서라도 하나 더 장만 해야겠어요~ 
루어캣 스크래쳐 애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제 지갑은 점점 더 가벼워지네요 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 프릭 2011.12.07 19:21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모니터로 사진을 보면서
    자동적으로 제 입에서는 "크크크 아구 이뻐라"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
    아마 옆에서 자고 있는 별이는 자기한테 하는 소리인줄 착각하겄지요 ㅋㅋㅋ
    저렇게 스크레쳐를 사랑해주시니 히이라기님 살림 거덜나도 사줄 수 밖에 없을거 같아요
    이래서 1년 내내 면식 수행을??? (ㅜ.ㅜ)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08 14:32 신고 수정/삭제

      라면을 좋아라하니 그나마 다행인걸까요? ㅎㅎ 면식 수행은 이제 그만 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 카터맘 2011.12.07 23:57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ㅋㅋㅋ 절대로 포기할 수 없는 스크래쳐로군요~
    쿠로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그리고 응삼이 표정 어쩔..ㅋㅋㅋ 이렇게 하면 갈 줄 알았더니.. 하는 것 같아요...ㅋ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08 14:33 신고 수정/삭제

      보통 이러면 갔는데 오늘은 왜 안가지 하고 심통부리는 것 같죠 풉

  • 캐티 2011.12.08 09:35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팔 올려놓고 자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귀여워

  • 은빛바람 2011.12.08 15:55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내사랑 쿠로군!!
    사랑에 빠지다니 하면서~봤는데 스크래쳐 로군요 ㅎㅎ
    이런 쿠로군 팬으로서 뭔가 조취를 취해야할듯!!!ㅋ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08 16:37 신고 수정/삭제

      무슨 조치를 취해야 하나요~? 저걸 뺏어야 하나요?

  • 연애13년차 주부 2011.12.09 08:06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한팔만 걸치고ㅋㅋㅋ요고 애들이 증말 조아라하네요!제가 신랑한테 히이라기님네 소파 긁혀서 요론 스크레쳐 사주니 안긁더라고 하드라니까 뭐 이미 다 작살난 소파,걍 스크레쳐로 쓰자는..;;;;;;;;;근데 저리 조아서 애들이 몸구겨놓고 있는걸 보니 사주고 싶네요!비싼거 같든데..힝..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09 11:13 신고 수정/삭제

      그렇게 비싸진 않아요 18000원이예요 술 한번 안먹으면 돼아요

    • 연애13년째 주부 2011.12.09 17:30 신고 수정/삭제

      그렇네요!아..주말에 뒤져볼까나~~울 새퀴들도 요 스크래쳐 득템시켜야징~술한번 안묵음 된단 말씀이..ㅋㅋㅋ매일 쇠주3병씩 사다 나르는 신랑한테 걍 코스트코가서 박스때기로 재놓고 편하게 묵쟀네요.어케아시고..ㅋㅋㅋ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09 18:13 신고 수정/삭제

      아~~ 저도 쟁여놓고 먹고싶어요 쇠주~~


염이의 쿠로를 향한 외사랑은 식을줄을 모르고 타오르고 있습니다

요즘들어 더 쿠로를 따라다니며 귀찮게 하는 터라 쿠로가 많이 예민해질 정도예요 ㅠ,.ㅠ

그래서 결국 오늘도 염이는 .....



자고 있는 행님을 덮쳤습니다~


어제도 밤새 따라다니다며 행님 행님~~ 해쌌는 바람에 저도 쿠로도 잠도 못잤을 정도라지요

쿠로는 염이가 귀찮고 싫고 그만했으면 싶고 때리지만 지가 보기엔

염이는 늘 쭈쭈 먹던 애기라 때릴 수도 없고 속이 썩어 갑니다 

 
똥씹은 얼굴을 하고 있는 쿠로

결국 스트레스로 허피스가 심해져 눈 짖무른 것 좀세요 에구...

속상해 죽겠네요 망할 허피스 갖으니....


암튼 염이때문에 화가난 쿠로가 까칠하게 한소리하고 프린터로 도망가고 나니

염이는 쿠로 옆에 망부석이 되어 행님 눈길 한번 받아보고자 애를 씁니다


두손까지 가지런히 모으고 말이죠...


보다못한 제가 나서서 뽀뽀하자고 염이를 꾀어 냈습니다

염이는 뽀뽀 귀신이예요 제 얼굴을 다 핥아 먹을 기세로 부담스럽데 뽀뽀를 하시지요

 


반 양말 신은 작은 앞발도 가지런히 모으고

흘러내리던 뱃살도 가지런히... 접어 놓고

 

엄마의 뽀뽀를 받기 위해 급 청순해진 염이

 

엄마 뽀뽀를 받고도 못내 쿠로 형님이 그리워 뭔가 아쉬운 홍염이...

염아 형님 건강을 위해서 조금만 덜 사랑하면 안되겠니?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 연애13년차 주부 2011.11.08 11:36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아이그 염이 우찌나 행님을 조아하는쥐.
    뽀뽀쟁이라 그른쥐 입이,뽕주댕구가 넘이뻐요~^^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1.08 11:44 신고 수정/삭제

      입술 쭉 내밀고 뽀뽀할때는 뽕이 더 올라와 더 귀여워요 ㅎㅎ

  • 프릭 2011.11.08 11:36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염이가 쿠로를 많이 사랑하는군요
    얼마나 힘들면 쿠로가 스트레스를 받을 지경일까요
    염이가 '밀당'의 원리를 모르나봐요 (ㅜ.ㅜ) 자고로 밀고 당기기를 잘해야 상대가 끌려 오는건데...
    하기사... 일단 좋아하게 되면 무조건적인 사랑으로 변하는게 사랑이라 그거 힘들긴 해요 ㅋㅋㅋ
    <염이야~ 너의 사랑에 쿠로행님 마이 아프다 적당히 조금 거리를 두고 사랑을 하려무나>

    한녀석 키우는데도 이렇게 예민해지던데... 12 아이를 키우실려면 얼마나 신경쓰이시겠어요
    이번 겨울 아이들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지내길 바래요
    <쿠로야~ 허피스 그까이꺼 뻥 차버렷~>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1.08 11:43 신고 수정/삭제

      그러게요 염이 사전에는 밀기만 있나봅니다 쿠로 허피스야 약 몇일 먹으면 낫겠지만 염이의 관심은 우찌해야될지...
      낚시대로 체력을 좀 고갈 시켜야할까봐요 휴...

  • 캐티 2011.11.08 11:44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아악! 청순해진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윽한 눈빛 ㅋㅋㅋㅋ 완전 귀여워요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1.08 11:45 신고 수정/삭제

      맞아요 염이가 쵸큼 많이 귀엽습니다 오홍홍홍~

  • 늘오후 2011.11.08 12:34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아구구구...쿠로가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았으면......1순위 쿠로한테 마구 덤비다니..홍염이도 간댕이가 부었구나~~~~ 그나저나 언제 놀러올껴? 목욜이나 금욜에 놀러와~~

  • Favicon of http://jaeyunnz.tistory.com BlogIcon 윤냥NZ 2011.11.09 16:23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쿠로야... 니가 고생하는구나... 토닥토닥...

  • Favicon of http://37373737 BlogIcon 떡떡떡군이다 2011.11.13 12:58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하악질 연거퍼 내품는애가 염이였나?
    떵깐에 숨어있던애?
    쿠로 많이심해졌구나ㅜ
    난,허피스가 완치가 안된다해서,걱정만하고,애만타고,집에서 안약이랑,코세정제 그거만해주다,
    넘심해져서...인터넷으로 여기저기쳐서 병원을 찾아냈어ㅜ
    병원갔더니 완치가없다하더라도, 심할때 병원방문하라고하더라구ㅜ
    기침을심하게할때,폐가안조와질수있다구ㅜ
    칙,칙 이런식으로할때,방바닥에 침뱉는기침 이런건,괸찬데, 근데,마른기침이라고 해야되나? 그게, 폐쪽이나,기관지에 안좋다코...
    코세정제 없냐구 했더니 그걸왜?그러에? 코막혀서 뚜러주고싶을때 쓴다했더니, 그러면 코에있던게 다시들어간다고...
    안조타고 하데ㅜ
    거기에가면, 호스에약물을넣고,애 얼굴에 대면,가습기처럼 김이나온다 그걸루, 치료해주더라.
    그러고,캡슬약,물약 하루두번 먹이는거.주사맞고. 지금완전말끔해ㅎㅎㅎ
    울애들은,심할때 기침으로어더라구ㅜ
    도움됐기를ㅜ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1.13 14:55 신고 수정/삭제

      언니 똥깐에 숨어 있던건 모모여~
      나도 조양래에서 애들 약치고는 비싼 약 사다 먹이는데 잘듣데~
      초록색깔 약인데 반알씩 해서 2~3일 먹이면 떨어졌다가 또 도졌다 반복이여 ㅠ,.ㅠ
      눈은 그 때 그 안약을 구해야되는데.... 방법이...

  • 2011.11.14 14:46 답글 | 수정/삭제 | ADDR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1.15 20:56 신고 수정/삭제

      사람 안약인데 '에펙신' 이라고
      홍주랑 홍염이 애들 인공 수유할때 길냥손에 회원이 의산데 후원해준 안약인데
      엄청 잘들어서 애들 눈이 완전 떡나발 됐을때도 삼일 딱 넣고 나니까 가라앉는데 보이던 약인데
      이게 의사 처방이 필요해 ㅠ,.ㅠ

      어떻게 내가 내 눈탱이 맞가게 해서 타올수도 없고....
      어둠의 경로를 알아보고 있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