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가(??) 몰아치는 따사로운 봄날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 봉팔이는 기운이 없어요



콧소리까지 넣어서 불러봤지만...



반응은 이따위....



제가 먹다 남은 커피잔의 커피향만 음미하며


센티멘탈 모드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ㅠ,.ㅠ



사진 좀 찍게 여기 좀 보라며


온갖 아양과 애교를 부려봤지만 결과는...





아이고 쭈글이 특유의 매력이 뚝뚝 떨어지누나~


봉팔이는 우울하거나 컨디션이 나쁜게 아니예요


다만 봄이다 보니 털을 뿜어낸다고 너무 체력을 소비해서....


그런 것도 아니고 ㅎㅎㅎ


사실은 그냥 잠이 오는데 자꾸 엄마가 사진질한다고


막 찍어댔더니 결과가 죄다 안티샷이네요 ㅎㅎㅎ


 


아이고 넙대대하니 이쁘네~



실제는 요리 또리방한 사진도 많답니다 ㅎㅎㅎㅎ


봉팔이는 잘 지내고 있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 카터맘 2013.03.28 10:33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정말 봉팔이가 봄타나 걱정했었어요~ ㅋㅋㅋㅋ
    요즘 제가 봄을 타요. 여자라서 그런가봐요 ㅋㅋㅋ 막 계속 돌아다니고 쇼핑하고 싶고, 그렇습니다. ㅋ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3.03.28 10:36 신고 수정/삭제

      그렇군요 어쩐지 제가 요즘 "이건 꼭 사야해"싶은 것들이 많드라니깐요
      저도 봄을 타는 거였어요 ㅎㅎㅎㅎㅎㅎ

  • 연애13년째 주부 2013.03.28 14:11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봉팔이 사랑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하나같이 다 사랑스러우엉~

  • 둘두 2013.03.28 14:44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귀요미 봉팔이~ 저희집애는 요새 봄타서 밖에 나가자고 난리에요
    정작 나가면 춥다고 씅질 낼꺼면서 ㅠㅠ
    봉팔이는 볼살이 참 매력적이네요~~

  • catty 2013.03.28 16:28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넙대대 하다고하니 급눈크게뜨네요 ㅋㅋ
    봄이와서 그런지 저도 졸려요~~~

  • Favicon of http://090129.tistory.com BlogIcon 윤마초 2013.04.16 14:30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봉팔이 오랜만이네요 요 매력묘~
    저도 봄이 와서 그런지 꾸벅꾸벅 나른하네용
    그나저나 오랜만이예요 잘 지내셨죠?^^

  • 지음 2013.06.11 17:26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오랜만에 뵙네요~ 백군이가 무지개다릴 건너다니.. 넘 맘이 아픕니다.
    이별은 예정되어 있고.. 저도 하루하루 울 냥이상전님께 더 잘해야겠네요.
    누수문제 잘 해결하시고.. 더운데 건강하세요~

봉팔이 허피스 극복기

허피스는 아이에 따라 눈으로 오는 아이, 코로 오는 아이, 허피슼
기침으로 오는 아이, 구내염으로 오는 아이 다양한데 봉팔이는 코로 와요허피슬
엑죠틱이라 원래도 숨쉬기가 편치 않은 아이인데 허피스가 와서 콧물이 폭발하면허피슴
숨도 쉬기 힘들어 냄새도 못 맡아서 식욕 제로인데다 콧물 핥느라 다 짓무르고 난리도 아니예요허피슥
어찌됐건 링거 한대 맡고나서 회복세로 돌아서더니 이제는 거의 80%이상 컨디션 회복한 것 같아요허피슿
멈췄던 그루밍도 다시 시작했어요~ 허피슾
아! 그루밍은 굉장히 체력 소모가 많은 일이래요 사람이 목욕탕가서 떼밀고 오는 것 정도의 피곤함??허피습
암튼 그래서 몸이 안좋아지면 아이들이 그루밍을 멈춘데요허피슽
봉팔이는 남아들 중에서도 유난히 그루밍을 많이 하는 아인데 최근 그루밍을 전혀 안했어요허피슷
그정도로 체력이 후달렸던 거죠 어제 저녁쯤인가 그루밍을 시작하더니 오늘은 아주 말끔해지셨네요

장난감에 방응 할 만큼 여유 있어졌어요 저 눈빛 돌아 온거 보세요~

봉팔이는 콧물이 나기 시작하면 사료를 먹을 수가 없어요
고개를 숙여야 사료를 먹는데 숙이면 콧물이 나와서 입으로 숨쉬자니 사료를 삼킬 수가 없고
콧물은 닦아도 닦아도 계속 나오고 밥을 먹는냐 숨을 쉬느냐를 선택해야하니 당연히 숨을 쉬는 것을
택하게 되고 밥을 전혀 못먹으면 엄마인 제가 회복식 강제 급여하고 그걸로 겨우 연명하고의 반복이예요
이제는 강제 급여 없이 혼자서 사료도 잘먹고 있어요
콧물이 완전 멈춘게 아니라서 자주 핥긴하지만 걱정할 정도는 아니어서 정말 다행이예요

수술한 눈도 거의 달라진걸 모를 정도로 표시가 안나요
긴 폭풍이 끝이 나나봐요 못난 집사는 이제야 한숨 돌립니다
지난 주말 내내 서울에서 친구가 찾아오고 집에 손님들이 들이닥쳐서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
봉팔이 챙기랴 손님 접대하랴 폭풍 드링킹으로 인한 술병 치유하랴...
덕분에 집안 꼴은 난장판이고.... 할일이 태산이네요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포스팅하구요 내일부턴 꼬박꼬박 글 올릴게요~~~ 이해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 AkiRa 2011.11.28 17:24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다행이에요!! 어이구 기특한것 ㅠㅜ 이쁜이!!! 봉팔이ㅠㅜ 그나저나 미용을 하고 새털이 자라나서 한참 보송해보이네요 봉팔이 ㅋㅋㅋㅋ 저정도 길어나왔을때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ㅋㅋㅋㅋ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1.28 23:37 신고 수정/삭제

      봉팔인 저게 거의 다자란거예요 코눌리고 털짧은 페르시안인 엑죠틱이거든요 그래서 털이 다 자랐을때도 종종 사람들이 고양이가 미용했네요 라고 물으세요 ㅎㅎ

  • 캐티 2011.11.28 17:48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정말 다행이에요! 봉팔이 눈빛 진짜.. 편해보여요. 다행다행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1.28 23:37 신고 수정/삭제

      큰 고비를 넘겼어요 덕분에 전 심심이 심히 피곤해요 ㅠ,.ㅠ

  • 프릭 2011.11.28 18:08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와우~ 봉팔이 얼굴보니 정말 쌩쌩해 보이네요
    장난감 반응도 저렇게 하고...
    에구 히이라기님 그동안 맘 고생하셨어요
    봉팔아 아픈거 이겨내서 다행이야! 이제 남은 허피스까지 날려버리자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1.28 23:39 신고 수정/삭제

      숨쉬는 소리만 들어도 컨디션이 어느정도인지 알수가 있는데요 요즘 아프다고 특별대우 좀 해드렸더니 어리광이 엄청 늘어서 곤란할 정도예요

  • 카터맘 2011.11.28 18:49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봉팔이 눈보니 정말 많이 나은 것 같아요~~ 다행이네요 ㅎㅎ
    밥 잘 먹는다니 이제 곧 아픈 거 다 떨쳐내겠네요 ㅋ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1.28 23:40 신고 수정/삭제

      이제 제 컨디션 찼고 사료만 열심히 먹으면 될 것 같아요 근데 아픈동안 리커버리 캔 달고 살았더니 이늠이 배만 고프면 캔을 내놓으라고 공갈 협박을 해요 ㅠ,.ㅠ 사료 묵어~

  • eSquisse 2011.11.28 20:59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아! 맞아요. 즤집 녀석들도 아프니 그루밍을 전혀 하지 않더라구요. 그게 체력이 후달려서 그렇다는 사실을 첨 알았네요;;;;
    어쨌든 허피스를 극복했다니 다행입니다. 한시름 놓으셨겠어요. 고생 많으셨어요!!!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1.28 23:41 신고 수정/삭제

      그게 보기보다 엄청 힘이드는 일이래요 나름 섬세한 스킬을 요하나봐요 ㅋㅋㅋ

  • Favicon of http://jaeyunnz.tistory.com BlogIcon 윤냥NZ 2011.11.29 05:47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잘되었어요!!! 봉팔아! 고생했다~ ㅠㅠ
    히이라기님도 여러모로 고생 하셧어요!! 술병 치유까지...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1.29 17:26 신고 수정/삭제

      술병 치유가.... 젤로 타격이 컸습니다 ㅋㅋㅋ 아 부끄~

  • 연애13년째 주부 2011.11.30 12:58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아이그 다행이여라!봉팔이 콧물 방울만들때 얼마나 가슴아프든쥐...밥도못먹구 숨만쉬어야했군요!흑흑..다나아서 그루밍도하구 차암 바람직하다옹!그루밍이 체력소모가 대단한거였군요~어쩐지..내가 옆에서 보고있자니 대신해주고 싶더라니..ㅎ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