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앞에서는 찬물도 함부로 못마신다던데... 

 

애들 보는데서 개콘을 너무 많이 봐서...

 

안 좋은 영향을 준 걸까요? 

 

 

왜 이러고 들 있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우리 집구석이 좁아서 이사 가자고 시위하는 걸까요?

 

평소에는 들어가지도 않던 것들이 단체로 뭐하는 걸까요? 

 

 

딱 봐도 그닥 안락하고 편안해 보이진 않는데...

 

숨은 쉴수 있는지... 웬...

 

하지만 더 한 반전이 있었으니...

 

 

 

위에서 보니 홍주까지 들어가 있네요

 

저 좁은 하우스에 셋이나 낑겨 들어가 있다는 거!

 

 

 

 

낯선 사람의 방문에 패닉이 된 투명고양이 삼인방!

 

왠일인지 평소에 은신처로 쓰던 똥깐을 버리고

 

저기에 저리 낑겨 풀하우스를 찍고 있네요 ㅎㅎㅎ

 

하여간 저희집 애들은 못 말리겠어요 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 프릭 2012.06.03 21:22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놀래서 도망간다고 몰려 들어간걸텐데
    보이는 장면은 너무 귀여워서 웃음이 나네요 ㅎㅎㅎ
    성격들이... 겁이 저리 많아서야 원 ^^;;

  • catty 2012.06.04 08:37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냥이들은 왠지 눌리는걸 즐기는것같아요.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6.04 18:12 신고 수정/삭제

      저렇게 눌리고 쫑기는게 뭐가 좋을까? 하여간 고양이들은 가끔 이해불가입니다 ㅎㅎ

  • 마초 2012.06.04 09:42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ㅋㅋㅋ 으힉 완전 귀여오요 ㅋㅋ 저희 축복이 초인종소리들리면
    꽁무니 빠지게 도망가서 저래 숨어있더라죠 ㅋㅋ 싫지만은 않은거 같아요 근데 표저잉 ㅋㅋ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6.04 18:13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ㅋ 내새끼지만 제가 봐도 귀엽네요 ㅎㅎㅎ


까칠하고 도도하신 열매냥

하지만 간식앞에선 한 없이 저렴해지시죠



특히 제가 뭘 먹으면 꼭 와서 한입주세요~ 하며 앵기곤하지요

다만 먹을게 사라지면 빛의 속도로 쌩하니 가버리지만요

남푠님하에게는 그래도 덜 까칠하게 구시면서

저한테는 왜 그러실까요?


저는 발톱깎고, 귀청소하고, 턱드름 제거하고, 잇몸 검사하고, 눈꼽떼고, 콧딱지 떼고,

약먹이고, 안약 넣고, 털빗기고, 항문낭짜고, 목욕시키는 것 밖에 안했는데

진짜 왜 그럴까요?

설마 저거 쪼금 한 것 때문일까요?

 이왕 나쁜 역활은 다 하는 김에 괭이 소굴의 악당집사가 되겠어요

그래요 전 한창 예민해서 삐뚫어지기 쉬운 31세 니까요 ㅎㅎ

괘씸한 마음에 안티샷을 대 방출하기로 했어요

 


왕년에 칼좀 씹고 삥 좀 뜯은 언니 포스가 물씬 납니다 그려~

저한테서 안주 갈취해 갈때부터 알아 봤어야해요

오늘부터 열매 너는 궁물도 없다!

(건더기는 좀 있을지 모르지만........ㅡ,.ㅡ;;)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 연애13년째 주부 2011.12.15 11:44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열매 안티샷 인가요?
    이쁨돋는데!!!!
    난 앙칼진 뇨자가 조트라!!!
    저두 히이라기님이하시는
    저 쪼그만 신경을써주는데
    이색히들..나는 밥주는 식모로 알고
    신랑은 한없이 좋은 아빠로 여기는..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15 11:54 신고 수정/삭제

      그죠 그죠~~ 저거 쪼금? 했다고 넘한거 아닙니꽈?

  • 프릭 2011.12.15 11:53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열매의 마음은 너무나 섬세해서
    히이라기님의 저렇게 <<쪼끔>>한거에도 상처를 받습니닷 ㅋㅋㅋ

    열매는 볼수록 특이해요
    제가 본 삼색이들은 흰색없이 고등어무늬와 노랑무늬가 많던데
    열매는 흰색바탕에 골고루 가졌어요 (으흐흐 이뻐~)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15 11:58 신고 수정/삭제

      저 <쪼끔>의 타격이 넘 커요 힝힝~~
      저렇게 이쁜 코트를 골라 입고 구걸했으니 남푠님하가 눈에 하트를 그리고 업어 왔겄죠 한창 인공수유할때 저보고 얼마나 머라고 머라고 궁시렁 거리기만 하고 손꾸락 하나 까딱 안하더니 열매는 자기가 출근전에 수유해놓고 출근하고 그랬어요 치사뿡하게 흥흥!!
      남푠님하가 심하게 딸바보예요 쳇쳇!!

  • 캐티 2011.12.16 01:35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안티샷 맞나요? 이쁘기만한데..
    썩소사진은 쫌 웃기지만 ㅋㅋㅋ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16 18:23 신고 수정/삭제

      더 심한 안티샷을 찍으려 노력중이예요 움하하하

  • 은빛바람 2011.12.16 23:19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음..어디가 안틴가요????

    아무리 찾아도 안티는 없잔습니까!!! ㅋㅋㅋ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17 21:29 신고 수정/삭제

      이걸론 안티가 안되남요? 더 쎈걸 찍어야겠네여 ㅠ,.ㅠ

  • Favicon of http://jaeyunnz.tistory.com BlogIcon 윤냥NZ 2011.12.22 09:17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열매의 썩소!! 와 시크한표정~~~ +_+
    그죠.. 애들은 저거 쪼끔 했는데... 기본인데... 놀아준다고해도 안오드라고요..ㅠ.ㅠ!
    이런 다리 짜리몽땅한 강아지 스키가...ㅠ.ㅠ (<- 사촌언니 개인데 손질이 안되있어서 가끔가서 봐주다보니..)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23 00:30 신고 수정/삭제

      저거 쪼끔에 시크가 쩔지요~ 저 쪼끔을 담담해야 하는 사람은 참 애정과 무관하게 악당이 되나봐요 ㅠ,.ㅠ

  • 무지개 2012.03.11 22:25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열매양 정말 얼굴이 미묘 돋네요..
    알흠다운 얼굴이예요...
    원래 아름다운 장미에는 가시가 돋는법 ㅎㅎ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3.12 21:06 신고 수정/삭제

      홍주오빠한테 나쁜 것만 배워가지고... 이쁜게 인물깝한다고 얼마나 튕기는지 몰라요 ㅠ,.ㅠ

 흔히들 아시듯이 양쪽 눈의 홍채 색깔이 다를 때 오드아이(odd-eye)라고 합니다요

의학용어로는 홍채이색증(虹彩異色症, Heterochromia iridum)이라고도 한답니다.


모델은 지난 번 놀러 갔던 늘오후님댁 양군이~당첨!!

그럼 파이아이(Pie eye)는 뭘까요?

예전에 발로 만든 케이크 사진을 써먹을 때가 있네요 ㅎㅎ

 사진처럼 한조각 잘라먹은 파이 같이 생겼다고 해서 파이아이라는 이름이 붙었답니다

파이아이라는 단어의 유래이자 대표주자가 바로 미키마우스이죠


파이를 자른듯이 서로 다른 두가지 색이 한 홍채 안에 존재할때 파이라이라고 부릅니다
 


출처 : http://00lnr.blog.me/150103431884



구글에서 퍼오느라 출처를 확인 못했는데 원 저작권자 분 문제가 되면 연락주세요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저희집 콩지의 눈을 살펴 볼까요?


자다가 모델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그런지 협조를 안해줘서

강제로 찍느라 사진이 저 모냥이네요 ㅠ,.ㅠ 

저도 저 위에 흰냥이처럼 예쁘게 찍어주고 싶었는데....

지못미 콩지옹!

암튼 위에 사진에 있는 아이들처럼 예쁘고 똑부러지게 경계가 진

파이아이는 아니어도 우리집 돼지 콩지도

나름 파이아이랍니다 ㅎ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 연애13년째 주부 2011.12.14 17:12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오모나!
    파이아이도 있네요!
    첨 알았어요~
    신기하다~
    콩지가 파이아이였군요!
    고양이의 세계는 신비해요.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14 17:33 신고 수정/삭제

      고양이 세계는 몇년을 경험해봐도 모르는 것도 많고 신기한 것도 넘 많은 것같아요

  • 캐티 2011.12.14 17:56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아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가 하고 눌러봤더니 추천이 되네요 ㅋㅋㅋ
    고양이 눈은 너무 이뻐요!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14 18:02 신고 수정/삭제

      남푠님하 작품인데 넘 우낀것 같아요~ ㅎㅎㅎ
      전 갠적으로 칼눈이 넘 좋아요 ~

  • 프릭 2011.12.14 18:30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오우... 신기해라
    고양이 눈이 저렇게도 섞일 수 있다는걸 오늘 알았네요
    콩지도 두가지 색이 하나의 눈안에 있군요
    에잇~ 특별한 고양이 같으니라구~ ㅎㅎ
    자고 일어나서 그렇겠지만 콩지 표정이 거만한 1인자 얼굴같아요 ㅋㅋ

  • 은빛바람 2011.12.14 20:13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느끼는 바가 다 다르네요 ㅎ
    마지막 사진은 마치..나 그냥 자면 안돼겠니~? 필인데 ㅎ
    요래 다시 조목조목 설명해주시니 기억이 나네요
    몇년전인가.음..함 또 요래 설명해주셨던기억이 음?
    ...
    이집 맞나?ㅋㅋ?암텀 몇년전 이었다구요 ㅎ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14 20:45 신고 수정/삭제

      저 맞아요 옛날 블로그에도 비슷한 글 쓴적있어요 흐흐흐 눈썰미가 날카로우시기는~~~

  • 카터맘 2011.12.14 22:48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아~~ 파이아이란 그런거군요~~
    콩지 눈 너무 이뻐요~~~~
    구슬같으면서 너무 맑아요~~~ 색도 이쁘구요 ^^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15 11:20 신고 수정/삭제

      저 예쁜 눈이 순식간에 기름지게 변한답니다 ㅠ,.ㅠ

  • Favicon of http://simglorious.tistory.com BlogIcon 도플파란 2011.12.15 08:09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아직 파이아이는 실제로 못봤어요..ㅋㅋ 오드아이는 전에 강아지가 오드아이였다능..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2.15 11:21 신고 수정/삭제

      저희도 한참 살다가 몇년만에 어 눈이 왜 이래 이럼서 병원 뛰어가고 난리도 아닌뒤 알아 냈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