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들어 콩지 옹이 포스팅 소재를 많이 주시는군요 ㅎㅎㅎ

제목 그대로 캣닢 향을 맞고 회춘하신 콩지 옹입니다


깜직한 윙크도 날려주시고 ^^


목욕 관리사도 아니면서 캣닢 볼을 살뜰하게도 핥아 주십니다



잠시 이성의 끈을 놓으셨군요


엥? 왠 갸우뚱 갸우뚱?

 


캣닢 볼을 향한 그의 집념이 느껴지십니꽈?

공은 이미 침범벅!



축축한 콩지의 침이 느껴지는 번들번들한 공과

그런 것은 게의치 않는 채 갖고자 하는 의지로 똘똘 뭉친 그의 손톱!!!

 

그의 집착을 못느끼시겠다고요?

그럼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죵!



공 하나 붙잡고 허공에 떠 있다시피 하는 거 보셨나요

ㅋㅋㅋ

어찌나 힘이 좋으신지 몇번이나 뺏길뻔했답니다 



이제는 혼자 뽕 파뤼를 즐기싶니다

캣닢 볼이 마치 드래곤 볼이라도 되는냥~
 
얼마나 다부지게 끌어앉고 즐기시는지...

한마리 야수 같네요 ^^

저는 아무리 맡아봐도 풀 냄새 밖에 안나던데

뭐가 저렇게 좋은 건지!

나이는, 체면은 어디다 팔아먹고

사은 품으로 온 공하나 붙들고 행복해하는 모습이

저리 귀여우신지~ 콩지옹 정신차리셔용~!!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 Favicon of http://www.esquisse.pe.kr BlogIcon eSquisse 2012.02.27 18:44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아... 저 캣닢볼 효과 좀 짱이더라구요. 저도 예전에 얻은거 아리녀석에게 들이댔더니 완전 정줄놔버려서 정말로 마약 넣은게 아냐? 싶기까지 했어요. 콩지옹 발에 힘까지 꽉! 주고 있는게 캣닢이 그렇게 좋나봐요 ~_~

    첫번째 동영상에서 콩지 밑에 있는 두 녀석이 왠지 더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2.27 21:54 신고 수정/삭제

      원래도 뽕쟁이들이지만 저 공에 유독 더 환장을 하는데 뭔 조환지 모르겠어요
      압축볼이라서 향도 더 압축된걸까요?

  • 프릭 2012.02.27 19:04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캣닢공이 그렇게 맛있는거에요? (ㅡㅡ)a
    옛날 사탕이라고 작은 공만한 알사탕있죠... 꼭 그거 먹고 있는 콩지 같아요
    영상으로 보면 얼마나 맛있으면 안뺏길려고 손톱을 쫘악~ 빼고 움켜지고 있는건지 ㅎㅎ

    두번째 동영상 중간지점에 흰색이 휙~ 하고 지나갔는데
    혹시... 모모가 콩지 머리 때린거????
    워낙 찰나의 순간이라 ㅋㅋㅋㅋㅋㅋ

    콩지가 캣닢공에 빠져들던지 말던지 관심없는 쿠로사마의 뒤태와
    왔다 갔다 꼬리와 떵꼬만 보이고 지나가는 열매가 귀여워요 ㅋㅋㅋㅋ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2.27 21:55 신고 수정/삭제

      맞아요~ 꼭 그 왕사탕 아껴 먹는 느낌으로 싹~~ 싹 핥아 먹드라구요 ㅎㅎ
      모모 혼자 독차지 한다고 심술나서 때렸어요 근데도 콩지는 캣닢에 취해 뭔 일인지도 모르네요 ㅠ,.ㅠ

  • 떡군 2012.03.01 23:04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캣닢볼 완전축제분위기네^^
    ...........
    아,그런데,
    울집은......
    첫날밤만, 그다음부터는....전혀,안팔리던데ㅜ
    ㅎㅎㅎ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3.07 18:47 신고 수정/삭제

      [참 일찍도 쓰는 답글] 말려 놨다 다시주면 또 열광의 도가니~ ㅎㅎ

  • 떡군 2012.03.07 22:28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캣닙볼 정말 하루반나절 반짝잘팔리더니.......이젠 구석탱이에ㅜ
    그누구도 거들떠안보던데....
    이댁은 인기좋은가벼?
    ㅎㅎㅎㅎㅎㅎㅎㅎㅎ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2.03.10 14:57 신고 수정/삭제

      ㅇㅇ 물고 빨고 난리가 나서 잘땐 숨겨 놔야돼 안그럼 놀다가 소파 밑에라도 들어가면 그거 꺼낸다고 밤새도록~ 난리도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