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지와 쿠로는 게이 커플답게 다정한 한때를 보내고 있었어요

 

 

서로를 격하게 그루밍하며 사랑을??? 확인한 그들은 이대로 쭉 행복한 시간이 영원할 것 같았어요

 

 

이때 누런 터럭을 샤방하게 휘날리며 젊은 남자 염이가 등장했어요


콩지의 영원히 함께자는 맹세를 철떡같이 믿은 쿠로는 염이따위는 신경쓰지 않았어요


하지만 왠지 모르게 밀려오는 불안감을 떨칠 수 없었던 쿠로는 자신의 품에 안겨 잠든 콩지

몰래 염이에게 내 남자는 건들지 말라고 위협까지 하고 나자 마음이 좀 놓였어요


하지만 그는 실눈을 뜬채 잠든척을 하고 있었을 뿐이었고


염이가 등장하자마자 쿠로 몰래 빛의 속도로 염이의 몸매를 스캔해두었지요
 


다정한 쿠로도 좋았지만 오랜 연애기간??으로 권태로움을 느끼던 콩지는

새롭게 등장한 누런터럭의 젊은 남자를 보자마자 마음을 홀랑  빼았겨버렸던 것이었던 것이었습니다

 

쿠로를 떠날수도 염이를 버릴수도 없었던 콩지는 쿠로에게 귓속말로

"우리 셋이서 같이 살면 안될꽈~?" 라는 망발을 날렸어요


콩지의 변심을 뒤늦게 알아차린 쿠로는 울며 뛰쳐나갔어요 콩지가 자신을 붙잡아주길 바라면서요


하지만 콩지는 쿠로가 가자 마자 옳타구나하며 염이의 누러터럭을 격하게 그루밍해주었고
 


금씨디까지 사다 받치며 염이에게 애정공세를 퍼부었어요


그러나 염이는 얼굴이나 좀 씻고 오라며 내가 원한 남자는 아까 뛰쳐 나갔다며 콩지를 외면했다는

그렇고 그런 삼류 불륜스토리.... ㅎㅎ


콩지는 참 성격이 능글능글해서 애들하고 다 사이좋게 지내요

하지만 제일 좋은건 역시 사람(아무나)이 젤로 좋은 헤픈남자 콩지입니다

느끼하고 능글능글하며 유들유들한 매력을 가진 콩지의 진짜 매력포인트는

응큼한 눈빛이예요 하지만  직접 보셔야 그 진가가 드러난다는 거!

못 보여 드리는게 진짜 아쉽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 연애13년차 주부 2011.10.31 22:53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아이고 깔깔깔깔~~~~~읽다가 너무우껴서 숨넘어가는줄 아랐다구요!!!!어쩜 이리도 잼나게 글을 쓰시는쥐.아쥬 미텨미~~오늘두 잠자기전에 제 정신을 안드로메다로 보내쥬시네요~ 아뉘근데 쟤들셋은 다 남잔데 삐쩍거리며 끝까지 붙어서는 막 느끼 눈빛도 했다가 흘기기도했다가, 핫핫핫 암튼 넘 잼난데 요고는 스크랩이 되나요?

    • 연애13년차 주부 2011.10.31 22:54 신고 수정/삭제

      앗..덜찍었는데..이늠 써글 스마트폰!!!!!이럴때마다 분노가..씽..낼 낮에 컴으루 접속해서 다시함 봐야겠써요^^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0.31 23:02 신고 수정/삭제

      얼마든지 퍼가세요 ㅎㅎㅎ

      저도 스마트폰 바꾼지 얼마 안돼서 카톡하면 늘 현란한 오타의 향연을 보여주는 스마트하지 못한 여자랍니다 ㅠ,.ㅠ

    • 연애13년차 주부 2011.10.31 23:21 신고 수정/삭제

      티스토리에서 네이버로 옮겨지는가 몰근네요~이거 참 너무잼나서 자꾸 읽게되요^^

    • 연애13년째 주부 2011.11.01 12:07 신고 수정/삭제

      앙...링크 스크랩밖에 안되는 듯한데
      링크를 걸어두 페이지에 오류가 있다구
      허연 화면만 떠요.....
      ㅠㅠ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1.01 15:26 신고 수정/삭제

      흠... 어캐 퍼간데요 신랑 말로는 걍 드래그 해서 퍼가면 된다는데... 저도 아직 티스토리는 초보라 어쩐다...

  • 프릭 2011.10.31 23:37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푸하핫... 저도 웃음을 참을 수 없네요
    4번째 5번째 사진... 서로 각자 빠른 헤드뱅잉을 보이더니 급기야 둘다 같이 헤드뱅잉을 하고 있어요 ㅋㅋㅋ
    어쩜 저런 찰나의 사진을 찍으셨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응삼군도 잘생겼다 생각했는데... 쿠로 너무 잘생기겼슴돠~ >.<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0.31 23:39 신고 수정/삭제

      현란하게 움직이는 혓바닥을 찍고 싶었을 뿐인데 애들이 죄다 헤드뱅잉이네요 ㅎㅎㅎㅎ
      발로찍는 사진술!! v~

  • 2011.11.02 01:28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쿠로 눈탱이 안조와보여요-,.-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1.02 01:51 신고 수정/삭제

      환절기라 그런지 허피스가 또 살살 나오느봐 ㅠㅠ

  • Favicon of http://jaeyunnz.tistory.com BlogIcon 윤냥NZ 2011.11.03 14:45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콩지 혀가 귀여워요~~

    • Favicon of http://catbook.kr BlogIcon 히이라기 2011.11.03 15:17 신고 수정/삭제

      그쵸? 애들 혀가 꼭 장미꽃잎 같아서 은근 귀여운것 같아요

  • 카터맘 2011.11.19 10:41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콩지의 느끼한 눈빛 너무 보고 싶어요~~ ㅎㅎㅎ